AbOuT me , LilOlala ^_____^

click here to follow me :)
I AM....A sister,A grandaughter,A niece,A cousin,A friend.I AM A partner,A student,A young girl and A grown woman.I AM confident and scared.Terrified and excited.I AM loving and caring,and thoughtful and hopeful.I AM sick and tired.I AM shy and friendly,and careful and careless.I AM broken and whole.I AM misunderstood,misguided and mislead.
I AM hardworking and determined.But a little scared on the inside. I wish on stars and dream my dreams.I pray to god and cry my tears.I smile on the outside,while i am dying on the inside.I listen to others who won't listen to me.I walk on eggshells and i walk on fire.I believe in passion but not true love. I love you and i push you away.I want you but not so close.I AM everything and nothing all at once.for the last few words,I JUST DO WHAT I WANT.IT'S NOT ABOUT WHAT PEOPLE ARE SAYING.IT'S ABOUT ME

Friday 22 April 2011

A Short Journey - Suju








[Donghae] Neol saranghaetdeon inae mami neol barabwatdeon nae dununi ajikdo yeogie

Oh Baby say goodbye Oh jamsiman Goodbye
[Donghae] annyeongiran maleun jamsi jeobeodulge
Jeo muneul yeolgoseo han geoleum naemilmyeon
[Yesung] ko ggeuteuro jeonhaejineun neoui sumgyeol

[Kangin] Chagaun geu baram soke ddaddeuthan neoui songili handongan nama itneungeol
[Kangin] Ontong geudae heunjeoki nunmuli doeeo nae dubbyam wie meomuneungeol
[Kangin] Jamsi dongan yeohaengeul ddeona gaseum apeun sangcheo dakka naegoseo
[Kangin] Sigan heulreo geudael mannamyeon bogo sipeotda nege malhaejulge

Oh Baby say goodbye Oh jamsiman Goodbye
[Kyuhyun] annyeongiran maleun jamsi jeobeodulge
Jeo muneul yeolgoseo han geoleum naemilmyeon
[Ryeowook] ko ggeuteuro jeonhaejineun neoui sumgyeol
[ Lyrics from: http://www.lyricsmode.com/lyrics/s/super_junior/a_short_journey.html ]
[Kangin] Geureohge ddo haega jigo dali ddeuneun oneul yeoksi byeonhami eobneunde
[Kangin] Oh wae jagguman nae mameum ireohge bbareuge dalrajineunji
[Kangin] Paran haneul dalmeun geudaeui moseubeun eoneu saenga bireul naerigo
[Kangin] Ibitsoke momi jeojeumyeon heureuneun nunmul ddawon gamchwodulge yeah~

Oh Baby say goodbye Oh jamsiman Goodbye
[Yesung] annyeongiran maleun jamsi jeobeodulge
Jeo muneul yeolgoseo han geoleum naemilmyeon
[Donghae] ko ggeuteuro jeonhaejineun neoui sumgyeol

Jinan sigan
[Kangin] neomu eoriseokeotdeon nae meotdaeroyeotdeon
[Kangin] Geureon nae moseub modu gamssajwotdeon
[Ryeowook] nega neomu sojunghangeol

Oh Baby say goodbye Oh jamsiman Goodbye
[Ryeowook] annyeongiran maleun jamsi jeobeodulge
Jeo muneul yeolgoseo han geoleum naemilmyeon
[Kyuhyun] ko ggeuteuro jeonhaejineun neoui sumgyeol

Oh Baby say Goodbye Oh jamsiman Goodbye
[Kangin] naega itdeon geu jariro dolagalge
Jeo muneul yeolgoseo han geoleum naemileo
[Kangin] bogo sipdeon ne ape seolsu itdorok

[Donghae] Neol saranghaetdeon inaemami neol narabwatdeon nae dununi gidarilge


bile bace tamaw men2,suda bace sila komen :)

0 suka nyanyi:

sila bebel di sini :) .

cOmelku :)kasi mkn dye k